2024 버거킹 메뉴 가격(딜리버리 가격 적용)
버거킹 매장에 킹오더로 주문을 미리 해놓고 방문하였습니다. 킹오더는 어플로 각종 할인 티켓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미리 선주문결제를 완료하여 기다리지 않고 메뉴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포장으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매 월별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버거킹 킹오더 2월 행사는 콰트로치즈와퍼 2개를 9,0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오리지널스 솔티드에그 싱글 버거를 먹기 위해서 100를 지불하고 사 먹었습니다.
버거킹 신메뉴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오리지널스라는 이름이 붙어져 있습니다.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포장지 역시 고급스러웠습니다. 일반 와퍼 같은 경우에는 오른쪽 사진에서 보이는 종이포장지로만 싸여 있지만 솔티드에그의 경우에는 왼쪽의 사진처럼 종이박스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핫칠리러버 더블
주문한 핫칠리러버 더블 세트입니다. 감자튀김하고 콜라는 제일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햄버거 자체는 보편적인 작은 와퍼주니어 사이즈입니다. 버거 외관은 그냥 와퍼주니어 같은 모습입니다. 핫칠리러버의 내부 모습입니다. 양상추와 양파 위에 약간 주황색의 소스가 뿌려진 모습입니다. 냄새로는 살짝 매운 향이 났습니다. 핫칠리러버 더블의 단면입니다. 햄버거 번, 양상추, 양파, 핫칠리 소스, 얇은 패티 2장이 보입니다.
버거 내용물은 정말 단순했습니다. 핫칠리러버는 은근 매운 버거입니다. 양은 많이 없지만 매운 맛이 입안을 확 휘몰아칩니다.
버거킹 신메뉴 오리지널 솔티드에그
버거킹 신메뉴들은 한 번씩 먹어봐 줘야 제맛입니다. 이번 오리지널 솔티드에그의 경우에는 역시 BURGERKING 답게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러웠으며 단품 기준 가격인 9,900원이 크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성인 남성 기준 좋은 포만감이 느껴졌으며 양이 적은 여성의 경우에는 양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오리지널 솔티드에그 싱글 영양정보 및 칼로리
전반적으로 무난하며 고단백으로, 벌크업에 좋은 한 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포화지방 함량이 매우 높은 편이므로 뱃살 돼지가 되는 것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 끼 요리를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던 메뉴였습니다. 가격이 9,900원이고 세트로 했을시에는 12,900원으로 패스트푸드로 간단하게 먹는다는 개념의 금액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