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필수 가전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제안 BEST 3

필수 가전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 제안 BEST 3

에어프라이어는 대류현상을 통해 음식을 조리하는 조리기구입니다. 식품 재료 밑 부분에 키친타월이나 종이 호일 등을 놓게 되면 대류를 막아서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키친타월을 에어프라이어 내부에 넣고 활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음식아래 종이등이 있을경우 지금부터 올라오는 열을 차단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음식을 놓는 판이 구멍이 송송 뚫여 있는것은 이 대류열이 잘 통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imgCaption0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시면 공통적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실제로 많은사람들이 거거익선이라고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한번 조리시 10분 넘게 활용하는 게 기본일 텐데 스스로가 먹으려는 양이 한 번에 들어가지 않으면 조리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귀찮게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용량을 고를시 가구원의 수 혹은 주로 어떤 유형의 음식을 조리할 건지 기준으로 결심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원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든원인을 막론하고 크기가 작은 걸 추천드립니다. 자취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사실 토스트기 하나도 주방에 있으면 답답해집니다.

에어 프라이어는 이제 자취 필수템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쓰기 시작한 이후로 자취 삶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요리를 자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요리 시간이 크게 단축 되었습니다. 냉동 식품 뿐만 아니라 먹다. 남은 음식도 더 이상 버릴 필요가 없어져서 정말 유용한것 같습니다. 자취를 합니다. 보시면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게 되는데, 치킨이나 피자는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 버거웠던 경우가 많았습니다. 먹고 싶어도 남길까봐 두려워서 못 시켰었는데 에어 프라이어가 생긴 이후로는 나눠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었을 때는 감동이 없었는데, 에어 프라이어로 데우니까 방금 시킨것 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전에는 튀김류를 조리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기름 냄새도 빼기 쉽지 않고 설거지도 아주 귀찮습니다.

4단계 부가기능 체크

에어프라이어를 처음 써보는 초보자일수록 작동 중간에 열어볼 일이 많습니다. 음식 별로 좋은 시간과 온도를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잘 익고 있나? 타고 있는 건 아닌가? 불안해서 자꾸 열어보게 됩니다. 그러니 초보자라면 아예 내부가 보이는 투명창이 있는 물건을 결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보통 10리터 이상의 대용량 제품에서 많이 볼 수 있답니다. 통닭, 바비큐, 감자튀김, 팝콘, 군밤처럼 골고루 돌려가며 익혀야 하는 메뉴를 자주 먹는다면? 로티세리와 로스팅통돌이 바스켓이 구성에 포함된 물건을 추천합니다.

이런 기능이 있으면 매년 뒤집어주지 않아도 자동으로 돌아가며 익어서 간단합니다 그리고 메뉴에 따라 툴을 바꿔 껴주기만 하면 되니 에어프라이어를 훨씬 알차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10리터 이상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에만 있는 기능이랍니다.

손잡이가 달려있는 바스켓 형태의 에어프라이어로 보통 용량은 10L 이하입니다. 바스켓만 꺼내어 세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오븐형태의 에어프라이보다. 세척시에 편리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손잡이를 잡는 오픈하는 스토브 형태의 에어프라이어로 보통 크기가 10L 이상입니다. 요리 시 내부가 보여 기기를 열지 않고도 요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스켓형에 비해 크기가 큰만큼 여러가지 요리 기능들이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트레이를 통해 음식을 여러 단으로 투입해 요리 할 수 있습니다.

오픈방식이 위에서 뚜껑을 여는 냄비 형태의 방식으로, 바스켓형과 다른점은 바스켓형은 바스켓에 손잡이가 있는 형태이고 탑오픈형은 냄비처럼 양쪽손잡이가 있거나 없는 등의 형태입니다. 아래쪽에 조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열원이 위/아래쪽 어느쪽인지는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에어프라이어 선택시 주의점

1. 분리세척이 가능한 물건을 구입합니다. 조리후 세척이 힘들면 위생문제발생 2. 용량확인 실제 조리시 바스켓위의 크기가 작아 요리가 안들어가는 문제, 안익는 문제 발생가능성있음후기잘볼것 4. 안전장치여부 과전류보호, 과전압보호, 온도제어등 일반적인 안전장치가 있는지 확인 싼게 비지떡 가격비교는필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시면 공통적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어 프라이어는 이제 자취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쓰기 시작한 이후로 자취 삶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단계 부가기능 체크

에어프라이어를 처음 써보는 초보자일수록 작동 중간에 열어볼 일이 많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