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병원의원 추천정보 (대전대청병원)

전국 병원의원 추천정보 (대전대청병원)

대전 전문 비뇨기과 병원 알아보기 TOP 3 이번 글에서는 대전 전문 비뇨기과 병원에 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전에서 비뇨기과 병원을 알아보십니다. 그런 대전 시민분들을 위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이번 글을 작성했습니다. 쿨맨남성의원 대전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34 씨엔씨타워에 위치한 비뇨기과 전문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은 남성수술, 발기부전, 조루, 성병검사 등 여러가지 진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갈마역에서 약 8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쿨맨남성의원 대전점은 현재 1명의 의사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유로진비뇨의학과의원 대전


유로진비뇨의학과의원 대전

유로진비뇨의학과의원 대전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76 시티크리닉 302호에 위치한 비뇨기과 전문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은 남성확대, 조루클리닉, 발기부전, 정관, 포경, 남성클리닉, 가슴체형성형 등 여러가지 진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시청역에서 약 4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점심시간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방문 전에는 진료시간을 꼭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웰비뇨의학과의원

유웰비뇨의학과의원 대전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4번길 18 유웰빌딩 4,5,6층에 위치한 비기과 전문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은 요로결석, 전립선레이저수술, 남성난임, 여성비뇨학과, 요실금수술 등 여러가지 진료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탄방역에서 약 1.2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웰비뇨의학과의원 대전점은 현재 10명의 의사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야간 진료는 5시 30분부터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방문 전에는 진료시간을 꼭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대전 시민분들이 경험이 많은 비뇨기과를 알아보십니다. 이번글에서는 여러가지 비뇨기과 병원을 알아보았고 경험이 많은 병원까지 소개해봤습니다. 대전에서는 경험이 많은 비뇨기과 병원이 많기에 자기에 증상에 맞게 더욱더 경험이 많은 병원을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