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고구마 더 달콤하게 먹는법 바삭바삭 고구마 치즈 전 만들기

고구마 더 달콤하게 먹는법 바삭바삭 고구마 치즈 전 만들기

단순한 레시피를 들고 왔어요. 바로 고구마 치즈 전인데요 고구마와 치즈, 전부가루만 가지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랍니다. 고구마를 덜컥 1박스를 사고 처치곤란일 때 간편하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이색 부침개 입니다. 1. 고구마 채 칼로 썰고 물기 제거 고구마는 채칼로 얇게 썰어 주시고 물기는 제거해주세요 요 음식은 물기 없이 가루만 묻혀 구워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훨씬 바삭바삭해진답니다. 2. 전분가루와 튀김가루 넣고 섞기 저는 전분가루 2T와 튀김가루 1T 넣어줬습니다.


imgCaption0
인디언감자

인디언감자

정규 명칭은 아피오스이며, 주로 암 예방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칼슘 및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땅콩, 고구마, 밤을 섞어 놓은 듯한 맛이 나고 익힐 경우 인삼 냄새가 강하게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생으로 먹을 경우 배탈이 날 수 있기에 조리하여 껍질째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모양과 크기가 제각각이어서 뚱딴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혈당을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이눌린이, 일반감자에 비해 75배이상 함유하고 있어 천연 인슐린 역할을 합니다.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생식이 가능하고 껍질에 영양성분 성분이 많아, 껍질째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국내에서 개발한 토종감자이며 자주색의 자영, 붉은색의 홍영, 껍질만 붉은 서홍 등 품종이 다양합니다.

다르게 콜라비 먹는법

많은 분들이 콜라비를 찾긴 하지만 아직은 대중화되지 않은 편이라 먹는법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많습니다.. 콜라비를 제대로 먹는법과 여러 콜라비 요리방법을 알아봅시다. 콜라비 먹는법 콜라비, 셀러리, 당근 등과 함께 혼합녹즙을 만들어 마시면 트림이 나지 않습니다. 깍두기, 무생채, 나박김치, 동치미, 어떤 요리도 위산을 중화시켜 위산과다증을 치료할 수가 있습니다. 요리 방법은 무 대신해서 콜라비를 넣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맛도 훨씬 더 맛있고 뿌리 열매는 무를 이용한 요리에 사용하고 줄기, 잎은 쌈에 사용해 먹어요. 무보다. 맛이 좋으서 생으로 콜라비 먹는법도 괜찮습니다. – 고등어조림 같은 생선조림에 무 대신 넣어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그냥 껍질을 깎아서 생으로 잘라 마요네즈나 초고추장에 찍어먹거나 그냥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고르는 법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단단하며, 껍질에 주름이 없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감자는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단단하며, 껍질에 주름이 없는 것으로 골라주세요. 감자표면에 흠집이 있거나 물기가 묻어 있는 것은 쉽게 썩을 수 있어, 잘 건조되어 있는지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녹색으로 변한 부분이 있거나 싹이 난 것은 독성물질이 있는 것이니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찐빵 레시피

밀가루 2컵 물 1컵 이스트 1작은술 소금 12작은술 설탕 12컵 만드는 방법 1.밀가루를 체에 걸러줍니다. 이렇게 하면 밀가루에 남아있는 불순물을 제거할 수 있고, 밀가루의 입자가 고와져 반죽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2.물, 이스트, 소금, 설탕을 섞어줍니다. 이스트는 빵을 발효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소금은 빵의 맛을 조절하고, 설탕은 빵의 단맛을 더해줍니다. 3.밀가루에 2를 넣고 섞어줍니다. 이때, 반죽을 너무 강하게 섞으면 밀가루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유연한 섞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4.반죽을 30분 정도 발효시킵니다. 발효를 시키면 반죽이 더욱 부드러워지고, 빵의 맛과 향이 좋아집니다. 발효를 시킬 때는 반죽을 따뜻한 곳에 놓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디언감자

정규 명칭은 아피오스이며, 주로 암 예방에 효과적인 사포닌 성분과 칼슘 및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르게 콜라비 먹는법

많은 분들이 콜라비를 찾긴 하지만 아직은 대중화되지 않은 편이라 먹는법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많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고르는 법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단단하며, 껍질에 주름이 없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