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여성골프웨어 티셔츠 로고 집업 카라 스마일

파리게이츠여성골프웨어 티셔츠 로고 집업 카라 스마일

롯데아울렛 광교점을 이용하실 때 방문한 날이 마침 영업시간이 지났거나 휴무일이라서 이용하지 않아 않아 못하거나 주차요금 할인 기준 등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필요 이상의 주차비를 내게 되는 경우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쇼핑몰 관련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연장영업과 휴무일은 매달 다르게 운영되기 때문에 매장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해당하는 기간에 대한 명백한 정보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85호 사이즈 착용 모습입니다. 허리는 흘러내리진 않지만 잡아주는 느낌이 없었고 통이 여유가 있어서 활동하기 편했습니다. 나이키는 60 할인하는 제품이 있어서 입어 봤습니다. 핏, 디자인, 가격이 괜찮았는데 두께가 얇아서 보온성이 다이나핏, 스파이더보다는 떨어질 것 같더군요. 저렴해서 여분으로 하나 살까 걱정 했습니다.

80호 착용 모습입니다. 허리 부분이 조여줘서 잡아주고 종아리 부분이 스키니처럼 핏이 나옵니다.

핏은 80호가 이쁜거 같고 활동성은 85호가 편하더군요. 이렇게 매장에서 입어보고 사면 시간은 많이 걸리지만 사이즈를 딱 맞게 살 수 있어서 좋네요. 내셔널지오그래픽하고 데상트도 가봤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처음에 언더아머를 갔는데 요즘엔 겨울사용 목적 다. 얇게 나온다고 하더군요.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그냥 나왔어요. 같은 동에 있는 다이나핏에서 마음에 드는 트레이닝 바지를 발견해서 한 번 입어 봤는데 핏도 괜찮고 디자인도 깔끔하더군요. 할인이 되나 물어봤는데 회원가입 할인권 사용해서 10,000원 빼준다고 했습니다. 다이나핏은 할인하는 제품이 없습니다.고 합니다.


다이나핏 최종 결정
다이나핏 최종 결정


다이나핏 최종 결정

결국에 다이나핏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혹시나 인터넷에 더 저렴하게 팔지 않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없더군요. 그래서 다시 매장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처음에 32 사이즈를 입어 봤는데 허리가 잡아주는 느낌없이 뭔가 애매한 느낌이 들어서 30 사이즈를 입어 볼려고 했는데 30 사이즈는 다. 판매가 되어서 없습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비슷한 핏으로 다른 물건 30 사이즈를 입고 나가서 거울을 보는데 사장님이 30 사이즈가 핏이 더 이쁘다고 하시네요. 저도 동감이라서 결제를 하고 숙소로 택배를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양말도 서비스로 넣어 주신다고 했습니다. 다이나핏 로고가 양 쪽으로 있고 깔끔하게 나온거 같습니다. 같은 세트 상의도 찍어 봤습니다. 세트로 입으면 이쁠거 같지만 두 개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