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세안 비누의 효능과 만드는 법
이번에는 농촌진흥청이 소개한 국산 복숭아를 이용한 복숭아 타르트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름엔 물복? 딲복? 어떤 복숭아를 선택해도 반성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두드러지게 덥고 습한 이번 여름,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여름과일 특히 수박도 맛있지만 복숭아도 여름에 먹는 별미입니다. 복숭아는 취향에 따라 큰 딱복과 물복, 백도와 화도, 천도복숭아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2000년 이전까지만 해도 국립종자원에 출원된 품종은 11개에 불과했지만, 그후 꾸준한 육종 연구가 이어지면서 2022년 현재, 출원된 복숭아 품종은 257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물품 코드가 부여되지 않은 품종 수까지 더한다면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릭요거트의 효능
이렇게 다르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요거트 효능, 과연 뭐가 좋을까요? 그릭요거트는 우유를 발효되어 수분, 유청을 제거하면서 밀도가 높은 꾸덕꾸덕한 요거트입니다. 보통 요거트보다. 약 2배 가량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요거트 섭취는 체중관리에 영향을 줄 있습니다. 고단백, 영양성분이 좋음. 발효식품이기에 장내 미생물 환경 다양성 수, 불균형 개선에 도움됩니다. 근력운동의 효과, 근육량의 유지에 도움이 될 있습니다.
유산균 성분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수제요거트 만드는 방법
이렇게 효능이 괜찮은 그릭요거트를 저는 지속적으로 집에서 만들어 먹습니다. 요거트메이커가 있기 때문인데요, 요거트메이커의 원리는 전기장판처럼 약간 열을 가해준다는 것입니다. 우유곽을 열고, 유산균 음료 1병을 부은 후, 8시간 후면 열을 받은 우유가 어느새 몽글몽글한 두부처럼 변합니다. 이는 꼭 요거트메이커가 없습니다.라도 전기장판에 불을 꽂고 약간 열을 가열해주는 것이 핵심 포인트입니다. 채반에 면보를 깔고 우유를 부어 유청을 쫙 빼주면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되는 것이지요. 그릭요거트 만드는법 생각보다.
간단하죠? 어떤 유산균을 넣느냐에 따라 신맛이 나기도 하고 덜하기도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앙촌상회의 런을 넣어보니 너무 크림치즈처럼 되더라고요. 산미도 덜하고요 이건 저만의 꿀팁입니다 비피더스는 복숭아맛, 포도맛 등의 맛이 이야말로 요거트를 만들고 나면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집에서 만들때는 런,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