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청풍 관광 관광 리조트 레이크호텔 리얼후기
이번에는 엄마랑 함께떠난 제천여행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천은 충청북도이며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약초가 유력한 지역입니다. 그래서 곤드레밥이나 시레기밥이 맛있었어요. 가을에는 정말 예쁠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가을에 또 가 볼 예정 나는 야탑버스터미널에서 1시간 40분? 정도 소요가 된거 같다. 평일에 가서 차는 막히지 않아쑤다. 제천여행 1박2일 중 첫날을 소개한다첫날 일정제천버스터미널 호반식당 의림지 솔밭길 비룡담연못 티카페차센 청풍관광 리조트 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타고 10분이 안되서 의림지 도착택시는 터미널에서 바로 쉽게 탈 수있습니다.
요금은 5천원이고시내에서는 카카오택시로 쉽게 부를있습니다. 의림지 근처에 호반식당이 있었으나 재천 유력한 맛집이었다. 웨이팅도 있다고 해서 오픈시간에 맞춰 갔다.
제천 호텔 수영장
가을 휴가를 계획 중이신 가족을 위한 제천 레스트리 리솜 호캉스 후기입니다. 호텔식으로 새롭게 오픈하여 예약이 어려운 만큼 그만큼 인기도 높은 곳이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과 스파, 맛있는 조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실내외 수영장은 힐링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제천에서의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제천 리솜 레스트리 호텔을 급히 예약해보세요 참여하는 가족들과 특수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여행 중에는 비타민 C가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잊지말고, 신선량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여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유쾌한 여행되세요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유익한 관련글에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천 호텔 예약방법
3월과 6월에 진행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국내 호텔 예약 시 위치, 시설, 안정성 등을 고려하여 특수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월악산 유스호스텔은 예약은 한 달 전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검색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시설 청결과 환경 고려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