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오늘날 지마켓, 티몬,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하고 돈을 벌어야 하는 3가지 이유

오늘날 지마켓, 티몬, 쿠팡 판매자센터 로그인하고 돈을 벌어야 하는 3가지 이유

오늘은 충격적인 소식을 들어서 글이 쓰게 되었네요쿠팡에 이어 지옥션도 해외 구매대행 사업자에 칼을 꺼내 든 거 같습니다. 오늘 첫 주 문?과거 첫 주문은 취소을 받아서 처리합니다. 보니 개인 통관고유부호가 없는 겁니다. 그래서 검색합니다. 보니 글로벌 사업자가 아닌 경우 다른 쓰는 란이 없어서 그렇더군요. 그럼 전환해야 하겠군이라는 생각에서 서칭을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글이 나오기에 그대로 실행해 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현재 글로벌전환 가입 신청 페이지는 먹통입니다.

올해 가입 절차 간소화로 인하여 이런 결과가 나온 것인지? 아니면 진짜로 해외 구매 대행쿠팡처럼 대량이 타깃이겠죠? 사업자들을 겨냥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종료된 기획전입니다.


imgCaption0
서비스 고충 및 개선방향

서비스 고충 및 개선방향

네이버 가격비교, 직접방문의 역차별 지마켓의 가격을 믿을 수 없게 됨 쿠폰적용?네이버최저가검색? 둘 중에 어떤것이 더 싼지 신뢰하기 어려움 메인화면의 38개의 배너, 17개코너, 19개 서비스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요약한 결과 최근 트렌드와 다르게 상품제안 서비스 노출이 적음. 메인 오늘은 코너 외에는 보이지 않음 가장 싼 가격을 찾을 때만 오는 곳 심지어 요즘엔 죄다.

지마켓옥션

이베이코리아 소유현. 네이버 쇼핑 검색 사업자 등록을 내야 등록 가능합니다. 인터파크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함. 판매자 센터가 구리다. 한글화가 좀 늦게 된 느낌?이 팍팍 든다. 다른 판매자 센터의 UI보다. 조금 불편해서 하다가 지친다. 수수료는 상품마다. 다른데 기본 910를 생각해야 한다네이버 쇼핑 검색 수수료 제외임 네이버와 양대산맥의 쇼핑 플랫폼 고객 수가 많음. 인터파크, 지마켓은 고객 기준 사람들이 로그인 자체를 귀찮아하는데 쿠팡과 네이버는 그런 문제가 덜하다 사업자 등록증과 통신판매 인증을 받아야 판매자로 정규 입점이 가능하고, 물건도 올릴 수 있어요.

해외사업자에게는 좀 불리합니다.

3 상품제안 서비스 적극도입

추천모델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사용 중인데 오픈마켓은 적극적이지 않음 광고상품이 더 중요하기 때문으로 보이나 노출할 곳은 많습니다.. 상품상세 하단, BEST, 쇼핑알림, 최근본상품,주문완료 등 광고상품들만 모아서 상품제안 서비스를 하는 경우도 있음쿠팡 상품추천서비스는 AB테스트로 과거 광고와 성과를 비교하기도 용이함 롱테일 실적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상품추천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판매자의 성공을 이끌어야 플랫폼이 선순환 경쟁이 적은 롱테일은 판매자의 이익률을 높일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고충 및 개선방향

네이버 가격비교, 직접방문의 역차별 지마켓의 가격을 믿을 수 없게 됨 쿠폰적용?네이버최저가검색? 둘 중에 어떤것이 더 싼지 신뢰하기 어려움 메인화면의 38개의 배너, 17개코너, 19개 서비스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요약한 결과 최근 트렌드와 다르게 상품제안 서비스 노출이 적음.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마켓옥션

이베이코리아 소유현.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제안 서비스

추천모델을 만들어 적극적으로 사용 중인데 오픈마켓은 적극적이지 않음 광고상품이 더 중요하기 때문으로 보이나 노출할 곳은 많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