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식물 인테리어네이처플레이스

실내식물 인테리어네이처플레이스

날씨가 너무 좋은 4월의 어느날입니다.

야자수와 비슷하게 생겨 유례없는 분위기를 주는 소철입니다. 소철은 비록 성장은 느리지만 생명력이 강한 것이 특징으로, 공기 중의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능력이 있어서 공기정화에 좋은 플랜테리어 식물입니다. 소철은 건조하게 키운다는 느낌으로 물을 주는 것이 좋아서 자주 물을 주지 않는 것이 좋고, 화분의 속흙이 말랐을 때 물을 주면 됩니다. 또 통풍이 잘 되는 곳을 좋아하고, 적정 온도는 2030도 사이, 겨울철에는 5도 이상으로 온도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아레카야자에 필요한 영양제는?
아레카야자에 필요한 영양제는?

아레카야자에 필요한 영양제는?

아레카야자는 건강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비료가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영양성분 부족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액체 비료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레카야자는 적어도 매당 한 번씩 액체 비료를 물에 섞어 관수하면 필수 미네랄과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에서 자라는 경우엔 충분한 자연광을 받지 못할 수 있으므로 LED 성장 조명을 사용하여 광합성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아레카야자는 대개 야외에서 잘 자라는 식물이므로 야외와 유사한 생태계를 조성하여 적절하게 관리한다면 영양제나 비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튼튼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

마치 작은 숲을 집에 들여놓은 듯한 상쾌한 느낌을 주는, 아레카야자입니다. 아레카야자는 유독물질 제거능력과 습도조절 능력이 뛰어나서 NASA에서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1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또 실자기가 건조하면 수분을 뿜어 습도조절을 하는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1.8m크기의 아레카야자는 하루에 무려 1L의 수분을 내뿜는다고 합니다. 또 전자파 차단과 유해물질 예방 능력도 있기에 컴퓨터나 TV 옆에 두고 키워도 좋습니다.

아레카야자는 물을 최애하는 식물이라서 물을 흠뻑, 자주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물을 너무 많이 줘서 뿌리가 물에 잠겨 있으면 뿌리가 썩을 수도 있으니 과습만 주의한다면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또 건조해지면 수시로 공중에 분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습도를 유지해 주면 좋습니다. 아레카야자는 실내에서 쉽게 키울 수 있는 식물이지만 해가 잘 들지만 직사광선은 피해서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좋은 점

포레스트아웃팅스 같이 실내에 식물이 많고 분수가 있으면 실내공기가 좋습니다. 열대식물들은 나름대로 공기 정화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카페에는 가구도 많고 실내인테리어를 위해 페인트칠도 하고 해서 여러 가지 해로운 물질이 있을 수 있어요 이를 공기정화 식물들이 해결을 해주어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벤젠, 포름알데히드, 미세먼지들을 해결해 주고 산소를 내뿜어 주니 마치 숲 속에 들어와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소 고객들이 이를 더 잘 알기에 식물카페를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문샤인효능

주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기 정화 리프를 통해 공기 중의 유해 물질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내 공기를 개선하려 힘쓰고 산소를 방출하여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걱정 완화 그린 리프는 자연적이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해주어 걱정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실내 공간에 자연의 느낌을 가져와 휴식과 안정을 제공합니다. 분위기 개선풍성한 모습과 다채로운 색상으로 실내 분위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공간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어 생태계를 활기차게 만들어줍니다. 산소 공급: 꽃을 피우는 경우 꽃에서 산소를 방출하여 공간의 공기를 개선해줍니다. 적절한 환경에서 꽃을 피울 수 있으면 추가적인 산소 공급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레카야자의 병충해

아레카야자는 대체로 건강한 식물로 병충해에 강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레카야자에 자주 생기는 일반적인 병충해는 흰곰팡이병, 잎마름병, 등이 있습니다. 1. 살강충 아레카야자 잎의 녹색 부위에 작은 빨간점으로 보이는 작은 곤충입니다. 잎에 구멍을 뚤고 진드기처럼 살아가며, 고온다습한 생태계를 좋아합니다. 해충 관리법 주변 환경이 건조하지 않도록 이어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분을 적절하게 공급하고 식물의 주변 생태계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살강충이 생겼을때는 잎사귀를 집접 흔드는 방법을 사용하거나 방제제를 직접 뿌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혹은 오이로 된 액체를 뿌려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청색비단딱정벌레 : 아레카야자 잎의 청색 원반처럼 생긴 해충입니다. 잎의 녹색부분에 밀도 높게 연결되어 있어서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잎의 질병을 일으키기 때문에 해충 방제가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레카야자에 필요한

아레카야자는 건강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비료가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레카야자

마치 작은 숲을 집에 들여놓은 듯한 상쾌한 느낌을 주는, 아레카야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좋은 점

포레스트아웃팅스 같이 실내에 식물이 많고 분수가 있으면 실내공기가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