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지그시|담백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그대로 역삼역 증명사진 맛집

스튜디오 지그시|담백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그대로 역삼역 증명사진 맛집

인생에서 꼭 한 번은 찍어야 하는 중요한 사진은 몇 년 후에 봐도 어색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치만 진한 화장, 과한 보정 때문인지 시간이 지나면서 결국 촌스럽게 느껴지기 마련이더라고요. 최근에 운전면허증에 쓸 증명사진을 찍기 위해 역삼역 스튜디오 지그시를 찾았습니다. 지그시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최근에 유행하는 AI스타일 부부드러운 보정이 없습니다.는 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블로그나 여러 후기들을 보니, 과한 보정 없이 모두 자연스럽고 담백해서 맘에 들었어요. 따뜻한 분위기의 색감 그대로의 자연스러움 이 두 가지가 지그시 사진의 큰 특징입니다.


imgCaption0
clubs 근처 가볼 만한 곳


clubs 근처 가볼 만한 곳

도보로 갈 정도로 짧은 거리에 있는 곳으로는 군산빵집 이성당, 신흥동말랭이마을, 영화배우 김수미 생가, 군산일본식 가옥히로쓰가옥, 테디베어박물관, 동국사 등이 있습니다. 조금 떨어진 곳에는 근대역사박물관, 군산세관, 백년광장, 장미갤러리, 조선18은행, 미즈카페 등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는 여행지가 다수 위치하고 있어 여행코스를 잘 구성해서 돌아보시면 좋은 군산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인근에서 배고픔을 달래 볼 만한 곳으로 바로 앞에 있는 군산 뭇국 맛집 한일옥, 백짬뽕맛집 국제반점, 물짬뽕 맛집 영화원, 스파게티 화덕피자 맛집 아르디 등을 소개합니다.

그동안의 우리 부부 촬영 추억들

주기적으로 사진촬영을 하는 것은 정말 좋은 거 같다. 육아하랴 일하랴 고생 많은 우리 부부를 위한 선물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야말로 본인이 이렇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남편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해주지만 내 눈에는 다른걸? 사진 찍고 날씬해진 나의 모습을 보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러고 체중감량 약을 찾고 있는 나. 운동하자 운동. 지금 새 패키지 나온 이벤트로 이렇게 사진촬영하려면 정상가 12만 원인데 9만 원으로 3만 원 할인되고 있습니다.

참조하여 액자도 보내주심 여성용 드레스, 구두, 웨딩베일 보타이 부케 등 의상소품 무료 대여해 줘서 내 얼굴 메이크업 헤어만 하고 오면 됩니다. 당일 수령할 수도 있지만 사진 셀렉 후 23시간 정도는 기다려야 해서 우리는 그냥 편하게 우편으로 받기로 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