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남 넷플릭스 시리즈 줄거리실화평점 (스포X)

수리남 넷플릭스 시리즈 줄거리실화평점 (스포X)

영화 이 곧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메인 주인공인 서인국은 이제 가수보다. 배우로서의 입지가 더 높은 것 같다. 지난 드라마 에서 남한준을 잘 소화해내서 영화 에서도 메인 배우로 발탁되었습니다. 마침 9월에 개봉 예정 영화 중에 눈에 띄눈 작품도 없어서 박스오피스 1위는 무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후 10월달에는 뒤 따르는 훌륭한 작품들이 대거 대기 중이라 개봉하고 한 달 뒤쯤에는 OTT에서 관람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대되는 점 중에 하나는 감독 김홍선은 , , 등 훌륭한 작품을 제작했다는 것인데, 모두 내가 본 영화로 스토리 관점에서 모두 훌륭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번 똑같은 경우 지난 영화와는 다르게 잔인한 액션물이라서 흥행도 측면에서는 약간 안절부절한 것은 사실입니다.


줄거리 및 포토
줄거리 및 포토

줄거리 및 포토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한국의 범죄자들을 다시 국내로 이송하기 위해서 프론티어 타이탄의 선박이 정해졌다. 걸어가는 교도소가 된 선박에서 종두서인국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이 함께 움직인다. 종두서인국는 배를 타기 전부터 탈출 계획을 가지고 승선했는데. 그가 입안에 물고 온 철심으로 탈출에 성공하게 되고 또한 그의 수하들을 풀어주고 이젠 형사들을 제압하기 시작합니다.

영화 리바운드 손익분기점
영화 리바운드 손익분기점

영화 리바운드 손익분기점

영화 리바운드는 제작비가 약 100억 원이 투입되었습니다. 이에 손익분기점은 190만 명 정도로 예상합니다. 현재 시간 4월 5일 오후 6시 기준, 영화 리바운드의 예매율은 15.9로 예매 순위 3위, 누적 시청자 수는 1.7만 명입니다. 같은 날 IMAX로 개봉한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예매 순위 2위로 예매율 18.5, 예매순위 1위는 예매율 21.7로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입니다. 또한 영화 리바운드가 개봉하는 4월 5일 같은 날, 나이키의 간판 마이클 조든에 관한 영화 에어 또한 개봉이 됩니다.

이같이 상황들이 영화 리바운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객들의 선택은 어느 방향일지, 손익분기점을 넘길 수 있을지 궁금하긴 합니다.

영화 리바운드 후기
영화 리바운드 후기

영화 리바운드 후기

영화 리바운드는 사실, 장항준 감독보다는 김은희 작가의 각본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었다. 초기에는 살짝? 지루하려고 했다. 하지만 역시 장항준 감독다운 유머는 놓치지 않고 긍정적 에너지와 함께 감동까지 주었다.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된 배우들이라 그런지 각 배역에 잘 스며들었고, 그런 그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듯 정말 하나의 팀이 된 모습이었다. 농구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보이는 배우들의 케미와 실화가 주는 감동이 있었습니다.

모두가 불가능이라 말할 때, 우리는 리바운드라는 또 다른 기회를 잡는다. 실패를 성공으로 바꿀 수 있는 기술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수 있어요.

영화 리바운드 줄거리

부산중앙고 농구부에 양현안재홍 분이라는 공익근무요원 출신의 새로운 코치가 부임하게 되고, 고교농구 최강자 용산고와의 첫 경기에서 몰수패를 기록하며 해체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하지만 양현은 자신이 MVP까지 차지한 고교 시절을 회상하며 선수들을 다시 모아 팀을 다지기 시작합니다. 기범이신영 분, 규혁정진운 분, 순규김택 분, 강호정건주 분, 재윤김민 분, 진욱안지호 분등 6명의 선수들은 각각의 이유로 슬럼프에 빠져있거나 부상 등으로 꿈을 접고 있었지만, 양현과 함께 모두가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팀으로 전국 고교농구 대회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들은 8일간의 대회 기간 동안,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들을 뛰어넘으며, 리바운드라는 또 다른 기회를 잡아내는 기적을 선보입니다.

영화 포스터에 알파는 누구?

영화 포스터마다. 맨 하단 출연진 부분에 서인국, 장동윤 그리고 알파가 보이는데, 이 부분에 대한 해석이 많습니다.. 감독 김홍선의 특유의 스토리 전개라는 둥, 알려진 출연진 이외에 다른 등장인물이 있을 거라는 둥이라는 말들이 많은데, 가장 신빙성 있는 추측은 인간 자체적으로 먹잇감이 되다라는 문구에서 인간을 먹이로 하는 혹은 인간을 잡아먹을 수 있는 괴물이나 돌연변이가 등장하지 않을까 하는 하는 게 보편적인 대중들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추측에 불과하기 단언할 수 없을 것 같다.

인간 자체적으로 먹잇감이 되다

영화 은 개봉 전부터 해외 각종 영화제에 초청받으면서 화젯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불변의 법칙 중 해외서 극찬받은 영화는 한국에서는 망해야만 되는 설이 있는데. 그 예시가 영화 혹은 가 그러합니다. 영화 도 바다에서 펼치는 액션 영화였는데, 크게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바다에서 펼치는 액션씬은 보지 못한 품질좋은 배경과 소재가 될 수 있어요. 배 안에서 펼치는 날 것의 액션, 배 안에서 들리는 사운드, 효과음들이 극장에서 본다면 더 현장감 있게 전해 올 것 같다.

이상 영화 데이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줄거리 및 포토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한국의 범죄자들을 다시 국내로 이송하기 위해서 프론티어 타이탄의 선박이 정해졌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리바운드 손익분기점

영화 리바운드는 제작비가 약 100억 원이 투입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영화 리바운드 후기

영화 리바운드는 사실, 장항준 감독보다는 김은희 작가의 각본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