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상설할인점 방문 후기 입니다

부천 코오롱 세이브프라자 상설할인점 방문 후기 입니다

어버이날이 다가와서 혹시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없어 택배 배송을 받아야할지 몰라 미리 부모 어버이날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다가 여행 다니실 때나 산책로 혹은 외출하실 때 필수품인 바람막이를 선물해드리려고 알아봤습니다. 노스페이스나 타 등산복 브랜드는 스타일이 젊은 층에 맞춰져 있는 느낌이 들어서 어른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코오롱스포츠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코오롱스포츠 옷이 연령대별로 디자인도 다양하고, 예뻐서 잘 입고 선물하게 되는 브랜드입니다.

요새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부모 선물은 두 분 모두 같은 스타일로 깔끔한 기본 바람막이 자켓을 구매했습니다. 홑겹으로 한여름에도 걸쳐도 덥지않고, 실내 에어컨으로 추울때 가볍게 걸치기 좋고 파우치가 옷의 일부라서 편의성도 좋습니다지금부터 입기 가장 좋은 바람막이라고 합니다.


우모량 및 날개, 솜털 날개
우모량 및 날개, 솜털 날개

우모량 및 날개, 솜털 날개

패딩을 구매하실 때 라벨을 보시면 거위나 오리털의 날개털과 솜털의 비율이 나와있습니다. 솜털을 보시면 잔털이 많이 있고 부피가 큽니다. 그러다. 보니 솜털은 공기가 많이 들어갈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래서 패딩에 솜털의 비율이 높은 게 좋습니다. 다소 솜털 8 날개 2 정도로 만듭니다. 고급 패딩일 경우 솜털 9 날개 1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날개가 아예 없을 경우 패딩이 흐물흐물할 수도 있어 솜털만 있는 경우는 없습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모량. 즉, 내부 충전제 털은 필파워와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모량은 필파워가 낮은 털을 사용한 제품에 경우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500g 800FP 제품의 성능을 맞추기 위해 700g 600FP 제품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이러면 털의 중량으로 따뜻하게 보온력을 올려주지만 그만큼 패딩은 무거워집니다.

티아이포맨 T.I FOR MEN
티아이포맨 T.I FOR MEN

티아이포맨 T.I FOR MEN

지앤콘 남성복 라인인 티아이포맨입니다. 포멀함과 캐주얼의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컨템퍼러리 브랜드입니다. 컨템퍼러리 패션이라는 당대 시대의 트렌대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하는 스타일 패션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간에 나온, 체크 CPO JP 뉴 스탠더드 재킷과 언균형 절개 CPO JP 뉴 스탠더드 재킷이 나쁘지 않게 나온 것 같습니다. 세미 정장이나 캐주얼 등 여러가지 스타일로 코디하여 입을 수 있어, 언제 어떤 상황에도 입기에 좋습니다.

가격은 보통 20만 원대에 형성되어있으며, 젊은 남성층에 인기가 많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그리고 오픈마켓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Series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커스텀 멜로우와 비슷하게 코오롱 패션 오리지널 브랜드인 시리즈series입니다. 어반 빈티지 캐주얼 편집 브랜드인 시리즈는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을 제한합니다. 이번 기간에 나온, 가먼트 다잉 옵스쿠라 시즌22 카키 자켓과 빈티지 패치 포켓 자켓을 추천합니다. 빈티지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격은 20만원대부터 40만 원대에 형성되어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미국 패션 제품명 타미 힐피거입니다. 개인적으로 무척 즐겨차는 제품명 중 하나인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모두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기본 로고가 새겨진 스타일부터 화려한 마크가 생겨진 하이엔드 라인까지 여러가지 제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코닉 리버서블 아이비 자켓, 스트레치 심플 봄버 자켓, 라이트웨이트 봄버 재킷 등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현대 패션 온라인 몰에 80여 종을 만나실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 원대부터 50만 원대까지 다양합니다.

폴로 랄프로렌 POPO RALPH LAUREN

마지막으로 적극 추천하는 브랜드는 미국 패션 하우스 폴로 랄프로렌입니다. 댄디함과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랄프로렌은 대표적인 세계적인 고급 캐주얼 및 세미 포멀 패션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 건의하는 이번 시즌 아이템은 패커블 윈드브레이커와 코튼 트윌 자켓입니다. 봄에 조화로운 눈부시게 장식된 색상이면서도, 어느 코디에나 어울리며, 특히 데님 및 네이비 컬러 슬랙스와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20만 원대 이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즐겨차는 5개의 브랜드를 만나보았습니다. 글을 작성하면서 저도 굉장히 쇼핑을 하고 싶은 욕구가 뿜 뿜 하더라고요. 예산이 없어서 힘들지만 날씨도 좋으니 인터넷에서 괜찮은 동료들 몇몇 찜해놓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 모두 따뜻한 봄을 즐길 때 입기 좋은 봄 자켓, 봄 점퍼 하나씩 잘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모량 및 날개, 솜털

패딩을 구매하실 때 라벨을 보시면 거위나 오리털의 날개털과 솜털의 비율이 나와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티아이포맨 T.I FOR

지앤콘 남성복 라인인 티아이포맨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리즈 Series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커스텀 멜로우와 비슷하게 코오롱 패션 오리지널 브랜드인 시리즈series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