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단발 보브컷 조화로운 중년여성 헤어스타일 사각턱,둥근형 조화로운 앞머리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는 말이 있듯이 최근에는 남자들에게도 깔끔한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인 것 같습니다. 외모는 선천적인 측면이 크지만, 그래도 후천적으로 관리를 잘한다면 자기 나이보다. 젊어 보이고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살 수 있을 겁니다. 그럼 40대 이상 남자들이 젊고 단정하게 보이기 위해 피해야 하는 것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마 이것들만 피해도 조금이나마 개저씨같은 느낌은 피할 수 있을 겁니다. 먼저 남자가 연세 들어 보이는 가장 큰 요인은 튀어나온 뱃살입니다.
네번째, 드라마 글로리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는 송혜교님 입니다. 데뷔 당시 예쁘지만 개성있는 외모로 금방 스타 반열에 오른 인물입니다. 살짝 통통했던 시절의 핵교를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는게 함정이지만, 지금은 어떤 스타일로 변화되었느지 볼까요? 송혜교는 일상이미지 보다. 광고이미지가 많습니다. 고로 특수한 날의 코디나 메이크업을 참고 할 때 좋겠어요. 옛날의 통통 튀는 귀여운 이미지는 거의 없어진 것 같고, 최근 주얼리 같은 광고 모델로 중후하고 멋스러운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키가 160정도라 비슷한 키를 가지신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예쁜 스타일이 많았습니다.
우아하면서 어려보이는 스타일은?
어려보이면서 고상한 40대 여성 헤어스타일로는 단발펌이 있습니다. 단발펌은 모발이 얇고 건조하면서 두피에 달라붙는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턱선 아래로 c컬을 넣으면, 여성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커리어 우먼의 분위기를 연출할 있습니다. 뿌리 볼륨을 살리기 위해 뿌리 펌을 하면 얼굴의 입체감을 강조할 있습니다. 또한 헤어 끝 부분을 s컬로 말아주면 우아하고 화려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멀리서 봐도 아우라가 느끼는 세련되고 젊은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보니컷이나 보니펌같은 40대 단발 헤어스타일도 기존의 단발에 보브커트의 방법을 더한 것으로, 이 스타일은 얼굴을 더 예쁘게 감싸주어 작은 얼굴형을 만들 있습니다. 또한 이 스타일은 화려한 분위기를 안겨줍니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 특히 하관 부분이 인상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두번째는 배우 유선님 입니다. 배우 유선님도 가면의 여왕에 출연했습니다. 그 보다. 같은 해인 2023년 종이달에 출연했을 당시 헤어와 패션 스타일이 많은 화제를 낳았는데요. 유선의 드라마 종이달 극중 컨셉이 명품환장녀류가을역이긴 했지만, 유선의 스타일을 보는 것 만으로도 드라마의 재미가 충분했을 정도입니다. 긴머리와 단발만 보셔서 지겨우셨나요? 샤기컷이나 허쉬컷으로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나이가 들면 더 이상 옷도 안사고, 편한게 최고라고 하는거 들어보셨을거에요. 편안함도 추구하면서 포인트를 잘 주는게 40대 여자 스타일의 핵심입니다.
노란백 들고 있는 사진은 뭔가 40대 커리어우먼의 정석 같은 사진인데요. 개인적으로도 너무 즐겨차는 컷입니다. 이것 저것 패알못 이고, 필요한 날이지만 크게 티는 안내고 싶을 때 저런 코디는 일반인들도 비슷한 아이템으로 충분히 모방 가능해 보입니다.
마지막, 아직까지 다이어트 성취한 연예인의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는 옥주현님 입니다. 뭔가 거침없어 보이는 당당함에, 제 친구가 티비를 보는 것 만으로도 주눅든다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하하. 같이 웃으면서 한편으론 저런 성격으로 한번 시원하게 살아보고 싶단 생각 들었던것 같습니다. . 주현님의 뮤지컬도 꼭 보고 싶은데 기회가 없었네요. 늘 관리도 잘 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사는 모습이 패션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사람이 자신감이 있으면 대충 무심히 걸친 듯한 평상복 스타일도 예뻐 보인답니다.
사진인스타다른 30대 40대 연예인의 스타일도 보고 싶다면 같이 봐주세요. 김민정 김사랑 성유리 려원 등 6명의 동안스타일 분석입니다. 본 피드는 의류 광고도 아니고, 40대 롤모델 여자 연예인, 배우 등을 찾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린 피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