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뜻과 유래, 연령별 가격별 선물추천까지 총정리

발렌타인 데이 뜻과 유래, 연령별 가격별 선물추천까지 총정리

소소한 생활을 보내는 저에게 갑자기 친오빠 편으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생일도 아닌데. 깜짝 선물. 뿌엥. 고맙다고 연락을 생각하는 것 같았다 가을, 겨울 촉촉하게 보내라며 헷hearts 감샤합니당 선물을 뜯어보니 샤넬 핸드크림과 립밤이더라고요. 핸드크림 먼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패키지를 보고 이게 뭐지? 했습니다.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 선택 이유는?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 선택 이유는?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 선택 이유는?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를 만나기 전에는 디올의 립밤을 오랜 기간 사용했는데요, 디올 립밤은 촉촉함이 오래가긴 하나 발색이 진하지 않아 조금 아쉽더라고요. 연세 들수록 조금 더 생기가 넘치는 입술 색상을 선호하게 됩니다. 그래서 발색이 좀 더 뛰어난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 91 보헴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 립스팁의 물품 모양대로 바르면서 쓰고 있습니다. 그래야 꾸준히 사용할때 입술 모양에 맞춰줘서 더 좋더라고요.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기 어려운 겨울철에는 특히나 촉촉한 샤넬 립스틱 코코 플래시를 강력 추천드려봅니다.

기념일이나 생일선물로도 추천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 무난한 91호 색상이라 큰 호불호 없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인기 제품이기도 합니다.

조말론 베스트 향수 종류 인기순위
조말론 베스트 향수 종류 인기순위

조말론 베스트 향수 종류 인기순위

5.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가격 218,000원 용량 100ml 조 말론 런던의 일반적인 향. 카리브해의 산들바람에서 실려온 듯한 라임향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 냅니다. 현재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향입니다. 스파이시한 잔향이 남아, 남자 여자 가리지않고 중성적인 향이라 인기가 많은 향수중 하나입니다. 4.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가격 218,000원 용량 100ml 꽃의 귀족, 작약의 화려함을 담은 향. 화려하게 핀 작약에 더해진 붉은 사과의 향기로운 과즙과 깨끗한 자스민, 장미 그리고 카네이션, 블러쉬 스웨이드의 부드러운 관능미가 여운을 남깁니다.

탬버린즈 tamburins

두 번째로 권하는 선물용 핸드크림 브랜드는 탬버린즈입니다. 탬버린즈는 향이 좋아서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핸드크림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핸드크림 용기도 다른 브랜드와 달리 유니크한 편이라 20대, 3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요. 탬버린즈에서는 여러 유형의 핸드크림을 판매 중인데요, 선물하기 좋은 핸드 크림은 사진 속 제품인 퍼퓸 핸드 미니 듀오 세트입니다.

510만원대

1. 고급 초콜릿 세트 철저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선물로, 5만원대 초반에 어울립니다. 2. 디자이너 브랜드의 소품 세련된 액세서리나 지갑은 좀 더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3. 유용한 가전 물품 휴대용 미니 에어프라이어나 커피 메이커 등이 좋은 선택입니다. 4. 향수 미니어처 세트 여러 가지 향수를 즐길 수 있는 선물입니다. 5. 고급스러운 장미 꽃다발 독특한 날을 위한 고급 선물로 어울립니다.

35만원대

1. 제품명 립밤 샤넬, 디올 등의 프리미엄 제품명 립밤은 약 4만원대로 철저한 배려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명품 핸드크림 손 소독이 많아진 요즘, 34만원대의 명품 핸드크림은 유용한 선물입니다. 3. 향수 3만원이상의 독특한 향수를 선물해 보세요. 4. 원소주 38,900원으로 고급스러운 술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5. 라미 만년필 4만원대의 라미 만년필은 세련된 선물입니다.

샤넬 루쥬 91호 손등 발색사진

일반 샤넬 립스틱보다는 색상보다는 연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과거 립밤보다는 발색이 훨씬훨씬 잘 나와서 스위트한 컬러를 만들어줍니다.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옅은 화장을 할 때 입술에 생기만 줄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때 가장 좋습니다.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의 지속력은 아주너무 옅으게 남아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정도의 훌륭한 발색과 촉촉함인데 자주 바르면 된다고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넬 립스틱 케이스도 이뻐서 자주 꺼낼 때마다. 오히려 기분이 좋습니다. 음식을 먹고 나서 휴지로 입술을 쓰윽 지우면 잘 지워지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너무 미세한 컬러감은 남아있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자주 바르게 되는 편인데요, 샤넬 립스틱을 바를 때마다. 유연하게 촉촉하게 발리는 감촉이 기분 좋습니다.

샤넬 CHANEL

세 번째로 권하는 선물하기 좋은 핸드크림 브랜드는 샤넬입니다.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핸드 크림 브랜드는 샤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 선택

샤넬 립스틱 코코플래쉬를 만나기 전에는 디올의 립밤을 오랜 기간 사용했는데요, 디올 립밤은 촉촉함이 오래가긴 하나 발색이 진하지 않아 조금 아쉽더라고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조말론 베스트 향수 종류

5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탬버린즈 tamburins

두 번째로 권하는 선물용 핸드크림 브랜드는 탬버린즈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