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드는 방안 재료 팁 홈메이드 리코타치즈

만드는 방법 재료 팁 홈메이드 리코타치즈

홀로 사는 자취생을 위한 건전한 식단과 조리법 자취생활은 자유롭고 독립적인 삶을 영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홀로 사는 자취생들은 부모님이 보내주시는 반찬을 빼고 식사를 준비하려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요리 초보자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늘 점심 뭐 먹지? 오늘 저녁 뭐 먹지? 메뉴 추천을 검색하시는 자취생을 위한 건전한 혼밥 레시피와 간단한 요리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샐러드스파게티 재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찐감자요리로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하게 제작하는 순서
찐감자요리로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하게 제작하는 순서


찐감자요리로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하게 제작하는 순서

▼ 먼저 감자를 준비해 주세요. 저는 작은감자와 중간사이 감자를 사용했어요. 포슬포슬한 식감이 좋은 감자는 약간 퍼지는 단맛 좋은 식재료로 단순하게 구할 수 있으며, 밑반찬이라 국요리에 자주 활용되는 재료입니다. 감자를 고르실때는 표면이 매끄럽고 만졌을때 단단하면서 흠집이적은것이 좋으며 박스로 구입 한다면 감자 싹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과1~2개 정도 넣어 서늘한 곳에 저장 하시면 됩니다.

햄, 옥수수콘, 계란을 준비 해 주세요. 기호에 따라 입맛에 맞는 식재료는 더 추가하셔도 됩니다. 저는 감자 샐러드를 넉넉하게 제작하기 위해 재료의 양을 조금 넉넉하게 준비 했습니다.

너무나 맛있는 한끼 식사였다. 멜팅샵 치즈룸의 장점이라면 다른 종류의 치즈맛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한 곳에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미리 예약을 한다면, 비교적 조용한 자리에서 삼삼오오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주말엔 좌석 당 2시간이라는 시간이 정해져있지만,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2번째 방문이었지만, 처음 방문과 같은 방식으로 좋은 추억을 쌓고 간다.

아니, 오히려 더 좋은 기억을 남긴다. 우연히도 두 방문 모두 파르나스점인데, 더욱 의미있는 식당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엑스에는 다른 종류의 음식점이 많은데, 푸드코트같은 곳을 빼고 덜 시끄러우면서 고급스런 맛집을 찾는다면 주저하지 않고 멜팅샵 치즈룸을 추천합니다. 나처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